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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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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신청 접수절차 : 신청, 접수, 처리, 자료수령, 완료

신청

원하는 지역에 대한 영상자료가 검색되면 그 중 원하는 항목을 '카트'에 담습니다.
카트에 담은 내역은 화면 상단의 ‘마이카트-카트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최종 신청항목을 선택하고 자료신청 버튼을 클릭
합니다. 또한 원하는 지역에 대한 영상자료를 검색하여 그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바로신청하는 기능을 통하여 카트를 거치지않고
바로 신청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실명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신청내역 버튼을 선택하여 자료신청내역을 작성합니다.
민원인은 신청한 항목을 확인하고, 성과종류별 원하는 수량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모든 내용을 입력한 뒤, 전자결제나 방문결제를 선택한
후 신청 절차를 마칩니다.
- 전자결제 : 신용카드 또는 인터넷 뱅킹 계좌이체
- 방문결제 : 방문시 결제 또는 계좌이체

접수

결제가 완료되면 접수확인 페이지가 나타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접수내용에 대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신청접수 확인 절차를 끝으로 자료신청절차가 완료되게 되며, 담당자의 확인 절차에 따릅니다.

처리

접수된 자료신청내역에 대해 담당자가 확인하고, 자료를 준비하는 과정으로 민원인은 ‘마이페이지-진행상황’에서 자료신청 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수령

담당자의 승인을 받은 자료에 대해 수령안내 이메일이 발송되며, 이메일을 받은 민원인은 방문수령 또는 다운로드 형식으로 자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완료

민원인의 자료수령이 완료되면, 지금까지의 자료신청 및 교부 절차가 모두 완료되게 됩니다. 자료신청 내역은 삭제되지 않으며,
‘마이페이지-진행상황’을 통해 과거 신청내역을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료 다운로드는 신청 1개월 이내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