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자료실

홈 > 정보마당 > 자료실
게시판내용영역
서비스 사용 중 이상 발생 시 확인 및 조치 사항 2015-03-2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이상 발생 시 확인 및 조치 사항.hwp
서비스 이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시면
먼저 아래의 사항에 대해서 확인 및 조치 부탁드립니다.

1.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에 "ngii.go.kr" 추가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하고
"도구" 메뉴의 "호환성 보기 설정"에
"ngii.go.kr" 항목을 추가 합니다.

2.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사이트"에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ngii.go.kr" 추가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하고
"도구" 메뉴의 "인터넷 옵션"을 선택,
제시된 창의 "보안" 탭에서 "사이트" 버튼 선택 후 "*.ngii.go.kr" 추가

3. "도구 - 개발자 도구"에서 "브라우저 모드", "문서 모드" 확인

예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이 "10"인데
"개발자 도구"의 "브라우저 모드"와 "문서 모드"가
다르게 설정(예로 7, 8, 9 등)되어 있으면
정상적으로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Win.7의 경우 보안 설정으로 디스크에 파일을 함부로 쓸 수 없도록 설정된 경우가 있는데
영상 파일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탕화면 또는 시작 메뉴에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아이콘에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팝업 메뉴"에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메뉴를 선택하여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